본문 바로가기

뉴스

양주시 덕계동 태권도장 5살 심정지 사건.. 30대 관장, 매트 구멍에 아이 넣고 10분간 방치.. "장난으로 그랬다"

반응형

 

양주시 덕계동 심정지 태권도장 어디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양주시 덕계동의 한 태권도장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건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이 사건은 여러 언론에서 보도되었는데요, 각각의 기사에서 나온 내용을 바탕으로 사건의 전말을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뉴스기사를 통해 세상을 알아보는 무엇!

 

 

 

태권도장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5살 남아 🚨

 

먼저 연합뉴스 기사에 따르면, 12일 오후 7시 40분경 경기 양주시 덕계동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당시 아이는 이미 심정지 상태였으며,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중환자실에서 치료 중입니다. 경찰은 태권도장 관장 B씨가 아이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심정지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긴급체포했습니다. B씨는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트 구멍에 넣어 10분 방치.. 관장 긴급체포 🛑

 

두 번째 뉴시스 기사에 따르면, 사고는 태권도장 관장 B씨가 아이를 매트 구멍에 넣어 10분가량 방치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이 출동했을 때 아이는 심정지 상태였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습니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했으며, 경찰은 B씨를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입건하고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장난이었다"는 관장의 진술에 대한 경찰 수사 진행 중 🕵️‍♂️

 

마지막 중앙일보 기사에 따르면,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이후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였고, 태권도장 관장 B씨를 긴급 체포했습니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했으며, 경찰은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B씨를 입건하고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현재 아이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여러분, 이번 사건은 어린 아이가 태권도장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찰은 해당 관장을 긴급 체포하고 사건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아이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사건의 진상이 철저히 규명되기를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기사의 원문을 확인해 주세요.

 

 

다른 기사도 함께 보기

 

 

 

서해안고속도로 홍성 휴게소 주차장, 자동차 돌진 사고.. 운전자 의식 잃어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서해안고속도로 홍성 휴게소에서 발생한 아찔한 자동차 돌진 사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7월 11일 오후, 50대 남성이 운전하던 승합차가 주차된

news.mueot-ai.com

 

삼성 대화면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6> 기능 색상 가격 용량 크기 사전판매 총정리!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 오늘은 삼성전자의 최신 혁신, 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에서 갤럭시 Z 폴드6가 전격 공개되었답니다. 이

news.mueot-ai.com

 

 

반응형